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1. kttool.ini 프로세스가 이미 사용 중 이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면서 안됩니다.

 - 해당 파일 kttool.ini 파일은 로그인정보를 암호화하여 보관하는 파일입니다 

    C:\Users\본인윈도우계정\AppData\Roaming\uuneTools <-- 이 폴더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파일의 기능은 프로그램을 실행했을때 로그인정보를 저장한 이력이 있다면 암호화된 로그인 정보를 가져와서 로그인하는 기능입니다 
    해당파일은 프로그램을 실행할때 1번 내용을 불러오는데요 프로세스에 계속 남아있을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 키워드툴을 실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C:\Users\본인윈도우계정\AppData\Roaming\uuneTools

    위 폴더에 가신 뒤 kttool.ini 파일을 삭제 하시고 다시 실행
    파일은 삭제되도 프로그램 구동에 전혀 문제 없습니다 파일이 없다면 프로그램 실행시 새로운 파일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계정은 다시 입력하시면 됩니다     

    본인 윈도우 계정에서 AppData 폴더가 보이지 않을 경우 상단 메뉴 중 보기 또는 폴더 옵션에서 숨겨진 파일 폴더에 체크를 하시면 보이게 됩니다


2. 403 오류

  - 403 오류의 경우는 설정에 입력되는 API 정보가 잘못되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3. 400, 404 오류

  - 설정에 입력되는 API 자체가 생성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오류는 설정에 필요한 정보가 잘못 된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오류가 발생한다면 설정도움 페이지를 보시고 설정부터 차근차근 다시 해보시길 권합니다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
어제
88
최대
128
전체
13,862

그누보드5
Copyright © uune.co.kr All rights reserved.